인터넷뱅킹

인사말

화도새마을금고는 회원과의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을 기원합니다.

화도새마을금고는 건전한 금융질서를 확립해 나갈 것입니다.

존경하는 화도읍민 여러분!
그리고 화도새마을금고 가족 여러분!

제13대 화도새마을금고 이사장으로 당선된(취임하는) 신기문입니다.
먼저 저에게 중차대한 직책을 맡겨주신 여러분과 금고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모든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그 동안 어려운 여건속에서 남다른 애정과 열정으로 화도 새마을금고를 발전시켜 오신 이홍우 이사장님과 전.현직 임원 여러분 그리고 대의원 한분 한분과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새마을금고는 그동안 많은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4만3천여명의 고객님이 버팀목이 되어주셨고 자산 3천억원을 돌파한 명실상부한 남양주시 최고의 서민 금융기관으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사태 이후 경기침체로 인한 경제상황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사회 전분야에서는 비대면 방식(Untact)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금융환경도 매우 빠르게 변화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고 우리 화도새마을금고도 이 위기를 피해갈 수 는 없을 것입니다.

저는 화도새마을금고가 이 위기를 극복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서민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먼저 원칙과 소신을 갖고 어떠한 경우에도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투명하고 건실한 정도경영을 통해 건전한 금융질서를 확립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수익사업을 창출해 나가는데 역점을 둘 것입니다. 여기에서 얻어진 수익을 회원들의 이익 증대와 복지증진으로 돌려 드리도록 할 것입니다.
공제사업팀을 신설하여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여 나가겠으며 카드단말기 결제계좌 유치 등 요구불계좌 증대와 각종 제휴사업 확대를 통해 수수료 수입을 늘려나가 금고의 내실을 다져나가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새마을금고의 존재 이유인 회원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공동체의 발전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화도지역의 모든 기관 사회단체와의 소통과 협력을 확대해 나가는 한편, 발로 뛰어 다니며 회원 한분 한분과 소통하는 젊고 패기 있는 봉사자로 거듭 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저는 화도새마을금고에 대한 최고의 사랑과 열정을 갖고 있고 금융과 경영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지만 회원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이 없다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제가 새마을금고 이사장으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제게 기회를 주신 대의원 여러분과 새마을 금고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는 화도지역 주민 모두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화도새마을금고 이사장  신기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