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게시판 새마을금고는 공공의 가치가 本이 되는 따뜻한 금융을 목표로 합니다. 제목 작성자이메일 홈주소 관련링크 공지등록 체크하면 게시글 상단에 고정 등록 됩니다. 글등록설정 체크하면 관리자에게만 이글이 공개됩니다 원문 : 행복한 경영 이야기...고객을 당신의 주인인 것처럼 대접하라 <BR>고객을 당신의 주인인 것처럼 대접하라.<BR>왜냐하면 그건 사실이니까.<BR>당신은 고객의 종이라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BR>(원문: Treat your customers like they own you,<BR>because they do. <BR>Never, ever forget that you are a servant.)<BR>- 마크 큐벤, HD넷 공동 창업자 <BR><BR>칭찬은 귀로 먹는 보약과 같다. <BR>지휘와 지도력에는 많은 능력과 자질, 그리고 기술이 요구된다.<BR>추진력, 설득력, 판단력, 인지력 등등...<BR>그러나 잘한 일을 칭찬함으로써 얻어지는 격려와 높은 사기를<BR>대신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BR><BR>- 리더십 전문가이자 미 육군 소장, 레드 뉴먼 <BR><BR>커뮤니케이션은 나를 파는 것이다 <BR>커뮤니케이션은 메시지를 파는 것이 아니라<BR>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자기 자신,<BR>즉 메신저를 파는 일이다.<BR>메신저의 신념을 팔아야 메시지에 담겨진 스토리가 팔린다.<BR>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설득력은<BR>많이 말하는 것보다 짧게 말하고<BR>상대방의 말을 들어주는 가운데 공감대가 형성된다.<BR><BR>- ‘펭귄 원정대의 모험’에서 <BR><BR>RE : 행복한 경영 이야기... 글꼴 맑은고딕 굴림 바탕 궁서 돋움 Tahoma verdana 크기 8pt 9pt 12pt 14pt 18pt 24pt 36pt 원문 : 행복한 경영 이야기...고객을 당신의 주인인 것처럼 대접하라 <BR>고객을 당신의 주인인 것처럼 대접하라.<BR>왜냐하면 그건 사실이니까.<BR>당신은 고객의 종이라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BR>(원문: Treat your customers like they own you,<BR>because they do. <BR>Never, ever forget that you are a servant.)<BR>- 마크 큐벤, HD넷 공동 창업자 <BR><BR>칭찬은 귀로 먹는 보약과 같다. <BR>지휘와 지도력에는 많은 능력과 자질, 그리고 기술이 요구된다.<BR>추진력, 설득력, 판단력, 인지력 등등...<BR>그러나 잘한 일을 칭찬함으로써 얻어지는 격려와 높은 사기를<BR>대신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BR><BR>- 리더십 전문가이자 미 육군 소장, 레드 뉴먼 <BR><BR>커뮤니케이션은 나를 파는 것이다 <BR>커뮤니케이션은 메시지를 파는 것이 아니라<BR>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자기 자신,<BR>즉 메신저를 파는 일이다.<BR>메신저의 신념을 팔아야 메시지에 담겨진 스토리가 팔린다.<BR>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설득력은<BR>많이 말하는 것보다 짧게 말하고<BR>상대방의 말을 들어주는 가운데 공감대가 형성된다.<BR><BR>- ‘펭귄 원정대의 모험’에서 <BR><BR>RE : 행복한 경영 이야기... 비밀번호 작성 뒤로 목록
직원게시판 새마을금고는 공공의 가치가 本이 되는 따뜻한 금융을 목표로 합니다. 제목 작성자이메일 홈주소 관련링크 공지등록 체크하면 게시글 상단에 고정 등록 됩니다. 글등록설정 체크하면 관리자에게만 이글이 공개됩니다 원문 : 행복한 경영 이야기...고객을 당신의 주인인 것처럼 대접하라 <BR>고객을 당신의 주인인 것처럼 대접하라.<BR>왜냐하면 그건 사실이니까.<BR>당신은 고객의 종이라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BR>(원문: Treat your customers like they own you,<BR>because they do. <BR>Never, ever forget that you are a servant.)<BR>- 마크 큐벤, HD넷 공동 창업자 <BR><BR>칭찬은 귀로 먹는 보약과 같다. <BR>지휘와 지도력에는 많은 능력과 자질, 그리고 기술이 요구된다.<BR>추진력, 설득력, 판단력, 인지력 등등...<BR>그러나 잘한 일을 칭찬함으로써 얻어지는 격려와 높은 사기를<BR>대신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BR><BR>- 리더십 전문가이자 미 육군 소장, 레드 뉴먼 <BR><BR>커뮤니케이션은 나를 파는 것이다 <BR>커뮤니케이션은 메시지를 파는 것이 아니라<BR>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자기 자신,<BR>즉 메신저를 파는 일이다.<BR>메신저의 신념을 팔아야 메시지에 담겨진 스토리가 팔린다.<BR>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설득력은<BR>많이 말하는 것보다 짧게 말하고<BR>상대방의 말을 들어주는 가운데 공감대가 형성된다.<BR><BR>- ‘펭귄 원정대의 모험’에서 <BR><BR>RE : 행복한 경영 이야기... 글꼴 맑은고딕 굴림 바탕 궁서 돋움 Tahoma verdana 크기 8pt 9pt 12pt 14pt 18pt 24pt 36pt 원문 : 행복한 경영 이야기...고객을 당신의 주인인 것처럼 대접하라 <BR>고객을 당신의 주인인 것처럼 대접하라.<BR>왜냐하면 그건 사실이니까.<BR>당신은 고객의 종이라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BR>(원문: Treat your customers like they own you,<BR>because they do. <BR>Never, ever forget that you are a servant.)<BR>- 마크 큐벤, HD넷 공동 창업자 <BR><BR>칭찬은 귀로 먹는 보약과 같다. <BR>지휘와 지도력에는 많은 능력과 자질, 그리고 기술이 요구된다.<BR>추진력, 설득력, 판단력, 인지력 등등...<BR>그러나 잘한 일을 칭찬함으로써 얻어지는 격려와 높은 사기를<BR>대신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BR><BR>- 리더십 전문가이자 미 육군 소장, 레드 뉴먼 <BR><BR>커뮤니케이션은 나를 파는 것이다 <BR>커뮤니케이션은 메시지를 파는 것이 아니라<BR>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자기 자신,<BR>즉 메신저를 파는 일이다.<BR>메신저의 신념을 팔아야 메시지에 담겨진 스토리가 팔린다.<BR>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설득력은<BR>많이 말하는 것보다 짧게 말하고<BR>상대방의 말을 들어주는 가운데 공감대가 형성된다.<BR><BR>- ‘펭귄 원정대의 모험’에서 <BR><BR>RE : 행복한 경영 이야기... 비밀번호 작성 뒤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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