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뱅킹

직원게시판

새마을금고는 공공의 가치가 本이 되는 따뜻한 금융을 목표로 합니다.

CS교육후 설문결과 분석입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1개 (다운로드 25회)
작성자 : 김태성  /  등록일 : 2007.07.25 (15:15)  /  조회 : 1,935
홈주소 : http://www.hfcc.co.kr
CS교육 설문분석자료가 첨부파일에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여러직원이 지적하였듯이 CS교육후 실천이 가장 중요하다고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번 CS교육이 헛되이 시간과 돈만 낭비한 결과가 나오지 않도록 고객응대시 교육받은데로 이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가장 시급한 문제로 2/3직원들이 부서간, 부서내 상호협력이라고  생각하시는 직원분이 많았습니다.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시급한 과제라기 보다는 현재 우리금고의 가장 큰문제점으로  팀웍이 잘이루어지지 않아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판단됩니다.
상사를... 동료를...  탓하는 이기적인 생각이 우리금고에 팽배한것 같습니다.
남을 탓하기 이전에 먼저 내자신이 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의 행동과 생각이 변하면 우리 팀이 변하고, 우리팀이 변하면  우리조직이 변하지 않을까요? 
또, 아침조회에 대한 의견이 있었습니다.
형식적인것보다는  부드러운 아침조회였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고려하여  30일(월)부터는 아침조회를 팀별, 지점별로
따로 하겠습니다.  각 팀별, 지점별실정에 맞는 고객응대연습을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율이 주어지는것 만큼 지켜지지 않았을때 책임도 수반됩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좋은의견이 많았습니다. 추후 교육에 반영될수 있도록 적극고려하겠습니다.



목록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