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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관리 시스템 도입
작성자 :
영업지원.. /
등록일 : 2013.06.14 (10:11) /
조회 : 2,341
***문서관리 시스템 도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숙지하시어 업무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스캔 실행 시작 기준일 : 2013년 7월 1일 부터
나. 영구, 준영구, 10년 : 과거 및 현재의 모든 문서 스캔 보관(영업지원팀)
단, 저축고객팀의 예금 및 회원가입신청서등의 영구 문서 등은 제외
다. 그 외 기타문서 : 2013년 7월1일 부터는 모든 문서 및 전표 스캔 보관.
라. 대출고객팀의 대출서류(2013년 07월 01일 이전서류)는 최초 도래되는 대출 만기
연장 시 부터 최초실행 대출서류와 함께 연장서류 스캔 보존.
단, 담보대출의 경우 2012년 7월1일 실행된 대출부터 스캔 보존.
마. 스캔완료일 : 영구, 준영구, 10년, 대출서류는 2013년 8월 31일까지 완료 조건.
바. 기타사항 : 영구, 준영구, 10년, 대출서류의 스캔 방법은 각 팀별로 결정.
사. 팀별 폼 코드 지정(필요서식 각 팀별로 개별 등록 사용)
1) 영업지원팀 00001 ~ 00999
2) 저축고객팀 01000 ~ 01999
3) 대출고객팀 02000 ~ 02999
4) 묵현 지점 03000 ~ 03999
5) 가곡 지점 04000 ~ 04999
6) 송라 지점 05000 ~ 05999
7) 창현 지점 06000 ~ 06999
~~~~~ 기타 궁금한 사항은 영업지원팀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