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새마을금고에서 꼭 알아야 할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제12대 임원선거 공고
임원 선거 공고
임원선거규약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임원선거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이를 공고합니다.
- 아 래 -
1. 선거일시 및 선거장소 : 2012년 5월9일(수) 10:30 본 금고 5층 대회의실
2. 선거권자 : 대의원 108명 및 이사장
3. 피선거권자 : 정관 39조(임원의 결격사유)에 저촉되지 않은 자
4. 선임하고자 하는 임원 및 임원 수 :
-이사장1명, 부이사장1명, 이사5명, 감사 2명
5. 선거사유 : 제10대(임원) 제11대(감사) 임원의 임기만료
6. 후보자등록 접수 장소 : 본 금고 영업지원팀 (오전9시~오후5시)
7. 후보등록기간 : 2012. 4. 23 ~ 2012. 4. 25(3일간)
8. 선거인명부 열람 기간 및 방법
가. 열람기간 : 2012. 4. 24 ~ 2012. 4. 26
나. 열람방법 : 본 금고 영업지원팀에 비치하고 열람할 수 있음.
9. 후보자등록서류 :
1) 후보자등록신청서
2) 주민등록등본 1부
3) 이력서 1부
4) 선거공보에 게재할 원고1부(후보자가 공보의 발행을 원하지 않는 경우 생략 가능)
5) 개인 신용 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서
6) 최종학력증명서(이력서 및 선거공보에 학력을 기재한 경우에 한함)
7) 위임장 및 인감증명서(대리인에 의한 후보 등록 시)
8) 회원가입 및 출자금 확인서
9) 연체채무유무 확인서
10) 퇴직증명서 또는 사직원 접수증(해당자)
11) 비경업사실 확인서(해당자)
12) 금고거래 이용실적 충족 유무 확인서
13) 기타 필요한 사항
※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본 금고 영업지원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594-0071 )
2012년 4월 19일
화 도 새 마 을 금 고 이 사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