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뱅킹

직원게시판

새마을금고는 공공의 가치가 本이 되는 따뜻한 금융을 목표로 합니다.

메일 자동재전송기능 변경 안내

첨부파일 첨부파일 2개 (다운로드 8회)
작성자 : 영업지원..  /  등록일 : 2013.07.30 (08:15)  /  조회 : 2,505
아래와 같이 모든 직원이 금고 대표메일을 공유할 수 있으니...변경 해주시길 바랍니다...
꼭 메일은 연결하여 보십시오..앞으로 대표메일 읽은상태로 되어 있다면, 대표메일 비밀번호를
변경하겠습니다..꼭 지켜주십시오..
 
그룹웨어 메일시스템이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메일시스템에서 '자동재전송'기능을 이용하여 개인 푸르넷 화면에서 금고대표아이디메일을 확인하셨습니다.
 
이번에 새로 바뀐 메일시스템에는 '공유'기능이 있어서 금고대표아이디메일을 모든 직원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금고대표ID로 푸르넷을 로그인 하시고 '공유'기능을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공유기능과 관련된 자세한 설명은 첨부해드린 메뉴얼의 38페이지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일을 사용하려면 개인 메일ID가 있어야합니다.
 
개인 메일ID가 없으신 분은 푸르넷 로그인화면에 있는 메일ID신청 버튼을 눌러서 개인메일ID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공유'기능은 실시간으로 공유한 사람들에게 메일이 공유되지 않습니다.
 
'공유'기능을 설정해둔 계정에 로그인 하는 순간에 공유한 사람들에게 메일 리스트가 공유됩니다.
 
예전처럼 자동재전송 기능을 설정하시려면
 
메일 > 환경설정 > 사용자 환경 > 받은 메일 자동재전송 에서 자동재전송 기능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 송·수신된 메일은 일정기간(90일)이 지나면 자동 삭제 됩니다.

중요메일은 반드시 별도 보관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답변